우왓!! 정말 우연히 발견한 홈페이지의 주인이 민선배일 줄이야! 반갑습니다:)

김민

깜짝이야! 윤솔?? 어쩌다 이런 데까지 흘러들어왔니~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김민

안녕하세요. 답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방명록 체크를 잘 안하다보니 이제야 글을 확인했습니다. 궁금해 하신 점에 대해 바로 대답을 드리겠습니다. 제가 귀가 조치를 받게 된 직접적인 원인은 혈뇨(잠혈) 때문이 아니라 소변에 ‘백혈구’가 섞여 나왔기 때문입니다. 백혈구가 검출되었다는 것은 몸 안에 염증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염증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지만 세균 감염의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병원에 가서 제대로 검사를 받아보라는 군의관의 설명을 들었습니다.

보통 혈뇨(잠혈)라고 하는 것은 소변에 적혈구가 섞여 나오는 것입니다. 적혈구가 섞여 나오는 데에도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으나, 때로는 원인을 특정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건강상 큰 문제가 되지 않고 일생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으므로 특별한 주의를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이 두 가지 증상에 대해, 종합병원 비뇨기과에서 다음과 같이 진단을 받았습니다. “백혈구 검출은 없음. 적혈구는 소량 검출되나 병리적인 원인은 없는 것으로 판단됨.” 저는 이러한 의사의 판단이 적힌 ‘소견서’를 한 부 받아서, 재입소 후 건강검진 때 제출하였습니다. 이때 실시한 건강검진에서 백혈구 수치는 검출되지 않았으며, 혈뇨 증상에 대해서도 병리적 원인이 없다는 의사의 소견서가 있었으므로 무사히 합격되었습니다.

이상입니다. 몸 관리를 잘 하셔서 꼭 130기로 임관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밖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어려워 마시고 질문 하십시오. 제가 아는 한에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s. 귀가 조치 후 재입소까지의 6개월은 제 인생에서 가장 한가롭고 즐거웠던, 소중한 한 때였습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김영

중국 여행기는 안 올립니까

김영

"무언가에 대해 스스로 이해해보고자 기울이는 서툴지만 진지한 노력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희열을 결실로 선사한다." 지금 나에게 이 말은 리서치 페이퍼를 쓰는 행위에 대한 격려처럼 들리는군요. 크윽!

김민

아닌데. 장구나 열심히 치라는 말인데.

환이

형!! 이런거 하는줄 몰랐는데 히히
여기는 어딘가요?
이런데 첨들어와봐요
아직도 어리둥절 ㅋㅋㅋ

얼굴 보여줘요!!!

김민

어라? 김일환? 이런 거 하는 줄은 어떻게 알았니...; 얼굴 보여달라니, 밥 사달라는 거냐?ㅋㅋ

유명철

민이형~
입대하시다니 ㅠㅠ 아쉬워요
형이랑 좀 더 친해지고 싶었는데...
휴가 나오시면 한번 뵈요^^!

김민

그러나 이렇게 빨리 보게 될 줄은...

김선민

어라?;이상하게 바뀌었다;
예전 글들은 더 이상 볼 수 없는거야?

김민

오른쪽 메뉴에서 LINK를 클릭하면, 옛날 홈페이지로 연결된 링크가 떠. 일단 이렇게 해 놓고, 옛 글들 정리해서 옮길까도 하는데...

紅月

이것이 게스트북인가. 찍어보자.

김민

왜...